Related News
대현 '블루페페' S/S 화보로 온라인 마케팅 힘준다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3.12 ∙ 조회수 5,802
Copy Link
대현(대표 신현균)의 여성복 브랜드 '블루페페'가 이번 시즌 온라인 마케팅을 다양하게 펼치며 S/S 캠페인 홍보에 주력한다.
최근 대현은 '컬러 레시피'를 콘셉트로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프레시' '모던' '레트로' '스위트'를 키워드로 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프레시 레시피에는 컬러풀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모던 레시피에서는 세련된 느낌의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식이다.
이러한 다양한 콘셉트 캠페인을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꾸준히 홍보하고 있고, 디지털 카탈로그를 제작해 전 매장과 손님들에게 월 2회 카탈로그 링크를 공유하고 있다.
대현에서 전사적으로 통합자사몰 '대현인사이드'를 오픈한 만큼,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을 서서히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프레시 무드
모던 무드
레트로 무드
스위트 무드
최근 대현은 '컬러 레시피'를 콘셉트로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프레시' '모던' '레트로' '스위트'를 키워드로 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프레시 레시피에는 컬러풀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모던 레시피에서는 세련된 느낌의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식이다.
이러한 다양한 콘셉트 캠페인을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꾸준히 홍보하고 있고, 디지털 카탈로그를 제작해 전 매장과 손님들에게 월 2회 카탈로그 링크를 공유하고 있다.
대현에서 전사적으로 통합자사몰 '대현인사이드'를 오픈한 만큼,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을 서서히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