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아이, 신규 프리미엄 잡화 편집 ‘고업엔드’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3.08 ∙ 조회수 4,716
Copy Link
티케이아이(대표 신현방)가 신규 멀티 브랜드 숍 ‘고업엔드(GO UP AND)’ 1호점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픈했다. 고업엔드는 ‘멋진 도약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멀티 브랜드 숍이다.
스위스 프리미엄 멀티 카테고리 브랜드 '빅토리녹스(Victorinox)' 합리성에 기반을 둔 스위스 대표 브랜드 '웽거(Wenger)' 미니멀한 디자인의 '에이스닷(ace.)' 등 글로벌 마켓에서 인정받은 브랜드들의 백팩, 서류가방, 크로스 보디 가방, 데일리 가방, 지갑, 여행가방 등의 잡화 상품들로 구성했다.
브랜드 별로 다양한 가격대와 디자인의 상품을 제안한다. 바쁜 현대 남녀직장인을 위한 백팩 및 서류가방과 캐리어, 일상 시 사용할 수 있는 캐주얼 백팩과 크로스 보디 가방류, 학생을 위한 백팩 등 남녀노소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빅토리녹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만능툴 엑세서리 스위스 아미 나이프(Swiss Army Knife)도 선보인다. 소위 맥가이버칼로 유명해진 스위스 아미 나이프는 네일 클리퍼에서 키링, 백 참 등 액세서리로 겸용 활용 가능한 7가지 기능의 클래식 SD 등 다양한 사용용도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능툴 액세서리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현명한 소비를 원하지만 충분한 시간이 없는 바쁜 고객들에게 최적화했다. 각 브랜드의 성향과 타깃이 워낙 명확해 편하게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가방 중심으로 제안하며,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상품에 지속적인 변화를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