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패션비즈 2021년 3월호 핵심 보기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03.03 ∙ 조회수 3,106
Copy Link
패션비즈 2021년 3월호를 발간했다. 특별히 2021년을 맞이해 3월호부터 5개월간 유통과 패션 브랜드들의 상생 솔루션을 집중조명한다. 3월호에 백화점 편을 시작으로 아울렛, 쇼핑몰, 온라인, 홈쇼핑 시리즈가 이어질 예정이다.
복종별 기사로는 여성 영캐주얼 마켓에서 '센 캐릭터'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7개 브랜드 관련 기사와 함께 실용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은 남성 컨템퍼러리 브랜드의 동향을 살폈다.
동시에 캐주얼 시장의 '되는 주식'으로 떠오른 비패션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과 온라인 인력을 동원해 변혁을 시도하고 있는 잡화 시장을 대표 브랜드 중심으로 집중조명했다. 라이선스 비즈니스 강자로 떠오른 에스제이그룹의 새로운 전략도 함께 살펴봤다.
3월호 북인북으로는 신규&인기 브랜드를 소개하는 '뉴&핫(NEW&HOT)'을 준비했다. 신선한 브랜드들을 전략과 차별화 포인트를 중심으로 소개한다.
해외 기사에서는 부후와 데밴햄스의 M&A 등 몰락한 오프라인 리테일러를 인수하는 이커머스 기업들의 현황과 일본의 월드∙온워드카시야마 등 오프프라이스 스토어를 돌파구로 삼은 이들의 비전을 전망했다. [패션비즈 영상=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