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유어네임히얼, '유어라이프히얼'로 캐주얼 도전장!
whlee|21.02.25 ∙ 조회수 7,884
Copy Link
밀레니얼 대표 브랜드로 수많은 2030 여성팬들을 보유한 여성복 유어네임히얼(대표 김민정)이 유니섹스 캐주얼에 도전한다. 오는 3월 20일 첫 공개 예정인 '유어라이프히얼(YOUR LIFE HERE, 유라희)'로 직원 모두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람 이름인 듯 싶기도 한 유라히는 첫 시즌인 만큼 모자, 맨투맨, 조거팬츠 등 원마일웨어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네미의 유진이, 분홍이, 여름이처럼 유라히 역시 새로운 워딩으로 재미를 줄 예정.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보여주는 유네미의 영향을 받아 유라희의 주력 상품인 볼캡 또한 종류만 9가지에 달한다. 최근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인 투자를 진행한 무신사에서 첫 오픈될 예정이며 2030대를 위한 캐주얼에 중점을 둔다. 유네미가 독보적인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것 만큼 유라희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네미는 과거 프리미엄 라인 앤모어, 최근에는 홈웨어 라인 런칭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적이 있다.
김민정 대표는 "좀 더 큰 풀에서 다양한 그림을 그리고자 투자와 신규 브랜드 론칭을 함께 준비하게 됐다. 유네미의 아카이브를 좋아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은 만큼 유라히 역시 친근하면서도 유니크하게 다가갈 수 있는 느낌을 주겠다. 30대를 위한 유니섹스 캐주얼로 차근차근 스토리를 쌓아나가 보겠다"고 말했다.
현재 유어네임히얼은 자사몰, W컨셉에서 판매 중이며 성수동 서울숲 부근에 오프라인 쇼룸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유네미는 유라희와 함께 더 확대된 브랜드 가치관을 보여주고 김민정 대표 역시 이를 알리는 얼굴로 활약한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보여주는 유네미의 영향을 받아 유라희의 주력 상품인 볼캡 또한 종류만 9가지에 달한다. 최근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인 투자를 진행한 무신사에서 첫 오픈될 예정이며 2030대를 위한 캐주얼에 중점을 둔다. 유네미가 독보적인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것 만큼 유라희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네미는 과거 프리미엄 라인 앤모어, 최근에는 홈웨어 라인 런칭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적이 있다.
김민정 대표는 "좀 더 큰 풀에서 다양한 그림을 그리고자 투자와 신규 브랜드 론칭을 함께 준비하게 됐다. 유네미의 아카이브를 좋아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은 만큼 유라히 역시 친근하면서도 유니크하게 다가갈 수 있는 느낌을 주겠다. 30대를 위한 유니섹스 캐주얼로 차근차근 스토리를 쌓아나가 보겠다"고 말했다.
현재 유어네임히얼은 자사몰, W컨셉에서 판매 중이며 성수동 서울숲 부근에 오프라인 쇼룸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유네미는 유라희와 함께 더 확대된 브랜드 가치관을 보여주고 김민정 대표 역시 이를 알리는 얼굴로 활약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