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2021년 상반기 새로운 도약 예고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2.17 ∙ 조회수 4,031
Copy Link
산업안전 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21S/S 시즌에 자사의 차별화된 기술과 신소재가 적용된 고품질의 제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다양한 현장직에 종사하는 MZ 세대의 마음 또한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K2 Safety는 지속적으로 K2그룹사만의 기술을 강화하고, GORE-TEX, 보아 다이얼 핏 등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산업환경에 적합하게 녹아낸 제품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나아가 산업안전과 더불어 일상생활 속 안전을 지켜주는 기능화 신제품을 출시해 생활 속의 안전도 보장할 계획이다.
안전화 이외에도 실용적인 디자인의 백팩을 비롯한 기능성 하계 용품 등 새로운 안전용품이 상반기에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유니폼 부분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활동성, 실용성을 모두 갖춘 21 S/S 봄·여름 근무복과 사계절 착용이 가능한 작업복을 출시하여 산뜻하고 품격 있는 업무환경을 보장할 것으로 보인다.
K2 Safety 관계자는 “2021년 S/S 시즌부터는 산업안전뿐만 아니라 생활 속 안전까지 아우르는 제품으로 모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구가 있었던 안전화 제품은 착화감과 기능을 강화하여 보완하고, 신제품은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도출해낼 결과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겠다”고 언급하였다.
한편, K2 세이프티 신제품 및 관련 소식은 K2 Safety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