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캐주얼 립합, S/S 드롭 발매로 화제성 UP

hyohyo|21.02.16 ∙ 조회수 7,8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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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합(대표 김예진)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여성 캐주얼 '립합(LIPHOP)'이 글로벌 하이패션 SPA를 표방하며 오는 S/S '헤이, 그린(HEY, GREEN)'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을 필두로 매월 다른 콘셉트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 브랜드는 기존의 여성 캐주얼과는 차별화된 걸크러시 디자인으로 국내 K팝 아티스트 (여자)아이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다. 또 해외 여러 아티스트들의 러브콜과 함께 최근에는 립합 맨으로 남성 라인까지 확대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해 움켜 들었던 상황에서 새로운 봄을 깨우며 따뜻한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라인업으로 즐거움을 함께하는 조직이라는 뜻으로 '오리지널 클럽'이라는 슬로건을 새롭게 추가했다. 총 37종으로 구성된 이번 라인업은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밀리터리/체크 패턴, 편안한 느낌의 코튼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했다.

또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텍스처로 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는 라이더 라인, 립합만의 방식으로 탄생한 크롭 퀄팅 베스트도 뉴 버전으로 선보인다. 19일과 26일 두번에 걸쳐 드롭으로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공식 사이트와 가로수길 플래그십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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