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숍 더블유디씨레이블, 3D 리얼 스토어 오픈

hyohyo|21.02.02 ∙ 조회수 5,743
Copy Link
더블유디씨레이블(대표 송우범)이 모바일 패션 융합 품랫폼 패스커와 협업을 통해 운영중인 모던클래식 편집숍 더블유씨디레이블(WDCLABEL)을 가상현실 스토어(VR STORE)로 오픈했다.

패스커는 모바일 패션 소셜 매거진으로 게임분야에서 사용하는 3D 솔루션을 도입해 기존 매거진의 평면적인 사진과 영상이 아니라 3D, AR 등 다양한 형태의 화려한 비대면 콘텐츠로 활성화시켰다. 2020년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패션 업계의 3D시스템 구축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펜디 등 세계 여러 명품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VR STORE를 구현해 세계적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패스커와 더블유디씨레이블이 컬래버해 운영 중인 편집숍 WDC LABEL은 모바일 가상현실 공간으로 이동시켰다. 운영중인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를 3D 카메라를 이용해 제품뿐만 아니라 소품 하나 하나까지도 현실감 있게 구현하였고, 의류 행거, 테이블 등으로 이동하며 자신이 직접 방문 쇼핑하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니커보커 스니커즈는 3D 기반으로 하는 증강현실(AR)을 준비 중에 있으며, 2월 중순에는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WDC LABEL은 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 이탈리아 스니커즈 판토폴라도로, 유럽 프리미엄 아우터 노르지안레인, 스트리트웨어 니커보커를 전개하고 있다. 모던클래식 편집숍 콘셉트 스토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패스커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편집숍 더블유디씨레이블, 3D 리얼 스토어 오픈 77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