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리사이클링 소재 노스페이스 백팩 ‘빅 샷'

mini|21.02.01 ∙ 조회수 5,558
Copy Link

100% 리사이클링 소재 노스페이스 백팩 ‘빅 샷' 3-Image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2021년 봄 시즌과 신학기를 앞두고 실용성과 세련된 스타일에 친환경 가치까지 더한 ‘에코 백팩 컬렉션’을 출시한다.

페트병 1080만개를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통해 ‘친환경 뽀글이’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를 겉감에 적용한 ‘에코 백팩 컬렉션’의 출시를 통해 진정성 있는 친환경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보조 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수납 공간 설계로 실용성을 한층 높이는 한편, 빅사이즈 백팩의 대표 아이템인 ‘빅 샷’과 ‘핫 샷’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여 가성비 및 가심비를 모두 중시하는 Z세대의 소비 트렌드도 만족시켰다.

이 중 친환경 가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빅 샷(BIG SHOT)’은 고객의 70% 이상이 1020세대인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의 가방 부문 주간 및 월간 랭킹의 최정상을 1년 이상 유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이트 베이지 색상의 ‘빅 샷’은 페트병 19개(500ml 기준)를 재활용해 탄생된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를 겉감에 적용한 친환경 백팩이다.

전면 분리형 공간과 옆면 포켓 및 내부 포켓 구성 등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고, 플렉스벤트(FLEXVENT)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빅 샷 보다 작은 사이즈로 여학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핫 샷(HOT SHOT)’도 라이트 베이지 색상이 새롭게 출시됐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