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애티튜드'로 2021 S/S 스타트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01.13 ∙ 조회수 6,102
Copy Link

'오니츠카타이거 애티튜드'로 2021 S/S 스타트 3-Image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2021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니츠카타이거 애티튜드(The Onitsuka Attiude)'라는 콘셉트의 테마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디테일과 로고를 담은 아이템으로 라인을 구성했다.

4가지의 테마로 구성된 오니츠카타이거의 2021 S/S 어패럴 컬렉션은 항해 하는 배의 돛, 바다의 물결과 바람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패턴,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믹스매치해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냈다. ‘THE SAILING KITE(더 세일링 카이트)’는 지그재그 스티치로 마감한 워셔 패브릭을 포인트로 항해하는 배의 돛을 표현했다. 또 나일론 트윌 소재를 주로 사용한 ‘THE CLEAN LINES(더 클린 라인즈)’는 소재가 주는 탄력성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을 돋보이게 하며 더욱 풍성한 느낌을 자아낸다.

‘THE VINTAGE IS NOW(더 빈티지 이즈 나우)’는 뉴트로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함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상의, 드레스, 스커트로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유니크함을 잘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워크웨어를 표현한 ‘THE WORKING PROGRES(더 워킹 프로세스)’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뉴트럴 톤의 컬러를 사용해 파이핑, 티어드와 같은 디테일을 활용해 테크니컬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번 시즌 풋웨어 컬렉션은 오니츠카타이거의 헤리티지와 아카이브를 화려한 컬러와 모던한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다양한 모델들로 구성했다. 1970년대의 아카이브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ACROMUNT(아크로문트)’는 직물과 가죽을 결합한 디자인을 빈티지한 무드로 재해석했다. ‘DENTIGRE MX(덴티그레 MX)’는 2020년 겨울에 출시된 DENTIGRE(덴티그레)의 스테디 요소를 부각 시킨 하이브리드 모델로 재탄생했다.

‘TAI-CHI-REB SOCK MT(타이 카이 랩 삭)’은 슬리브 사이드에 오니츠카타이거 로고를 부각시킨 디자인으로 발과 하나가 된 듯 한 가벼운 느낌의 착용감이 특징이며, 슬림한 실루엣으로 어느 룩에나 트렌디하게 매칭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슈즈 컬렉션 메인 컬러는 오렌지와 블루 같은 하이라이트 컬러와 깔끔한 블랙 컬러 라인을 조화롭게 사용했으며, 버건디나 청록색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욱 부각 시키는 스타일리한 풋웨어 컬렉션을 완성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오니츠카타이거 애티튜드'로 2021 S/S 스타트 132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