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스토어, '나만의 스타일리스트' 매칭 커머스로 턴

haehae|20.12.16 ∙ 조회수 6,6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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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온라인 플랫폼 인터뷰스토어가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변신했다. 기존 2030대 커리어우먼을 타깃으로 만든 편집숍 기능은 물론,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나만의 스타일리스트를 만나는 셀럽 기반 라이브커머스'로 탈바꿈했다.

인터뷰스토어는 새로운 모습으로 지난달 말에 등장했으며, 이달부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자신의 스타일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이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통하면서 제품 설명, 상품 판매까지 이뤄진다.

스타일리스트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고, 상품 착용을 하면서 모델 역할까지 동시에 하므로 친근하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다. 이 회사의 자체 브랜드부터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타 브랜드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의류부터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까지 선보인다. 참여 스타일리스트는 최명진, 류재영, 박만현, 윤혜령 등이 있다.

인터뷰스토어는 '라이브 숍' 카테고리에서 방송을, 'V 컬렉션'에서는 기존 쇼핑 플랫폼처럼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기재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플랫폼을 전개하는 시선인터내셔널은 이커머스 마켓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여성복 기업 중에서도 발빠르게 온라인 자사몰 및 편집몰을 전개했다. 종합 편집몰이 강세일 때 인터뷰스토어의 입점 브랜드를 300개 이상 늘렸으며, 라이브커머스가 대세를 이루는 현재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발빠르게 쇼핑 커머스 플랫폼을 도입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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