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PROBELM, 코어근육 잡는 ‘코어핏’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0.12.02 ∙ 조회수 4,979
Copy Link
‘맞춤 보정속옷 브랜드’로 유명한 95PROBELM이 코어 근육과 허리 안정에 도움을 주는 코어핏 제품을 출시했다.
95PROBELM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어댑트(대표 박정하)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필라테스 등을 비롯해 코어 중심의 근력을 강화 운동을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코어핏 제품을 새로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코어핏은 인체에서 가장 많은 무게를 견뎌내고 힘의 원천이라 불리는 코어근육을 강화하고 허리 부담을 줄여줘 자세교정 및 허리라인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 시장에 나와있던 코어나 허리 관련 제품과 달리 척추 보호를 위해 제품 가운데 허리지지대를 넣지 않고 별도의 패드를 설치해 차별점을 뒀다. 
코어핏은 4개의 탄성지지대 및 3중 압축 밴드로 360도 모든 방향에서 허리를 잡아준다. 특히 골반부터 허리까지 흔들리지 않고 고정시키기 위해 가장 좋은 길이인 19cm로 지지대가 설치돼 있어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눈에 띄는 특징이다. 아울러 허리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제품 중간에 바른척추 삼각패드가 별도로 들어가 있어 허리의 빈 공간을 채워준다. 이런 설계를 바탕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어댑트의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 최근 기구 필라테스를 비롯해 코어와 허리 근육 등을 강화하는 운동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코어핏은 앞서 출시된 발란스핏과 더불어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와 패턴을 빠르게 파악하고 반영해 탄생한 신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코어핏은 필라테스뿐만 아니라 홈트레이닝을 비롯해 근무 중 자세교정 등에도 사용하기 좋으며 스쿼트, 플랭크 등 운동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건강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제품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95PROBELM은 인체의 다양한 부위별로 핏시리즈 제품을 제작해 온라인 상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며 히트친 맞춤형 보정속옷 브랜드다. 지난 2017년 처음으로 등장한 브랜드 95PROBLEM은 ‘일상 속 문제를 해결한다’는 슬로건 아래, 이너핏을 시작으로 레깅핏, 라인핏, 숄더업핏, 발란스핏 등을 연이어 내놓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단시간내에 입지를 굳히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코어핏에 앞서 출시한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이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호평을 받았다. 이 제품은 종아리와 발목 부위 등에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임산부와 직장인을 비롯해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