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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2021년 11월호 핵심 보기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0.11.05 ∙ 조회수 3,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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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저널(대표 김숙경)이 매년 완판되는 연간 패션마켓 총정리 자료집 <패션비즈> 11월호를 출간했다. 이번 11월호는 코비드19로 혼란했던 2020 패션 마켓을 5가지 키워드로 나눠 분석했다. 특히 #디지털 #O4O #지속가능을 축으로 혁신적인 변화를 맞고 있는 패션 마켓 동향을 조목조목 짚어 올 한 해 패션 시장을 총결산한다.
나홀로 저세상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골프웨어 마켓. 2030 젊은 골퍼 대거 유입으로 세대 교체와 혁신이 동시에 일어나는 현장을 기사로 담고, 소비자 앙케트를 통해 실고객층들의 선호 브랜드도 확인했다.
패션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뷰티' 시장에 대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다. 바닐라코, 시에로코스메틱, 라이크와이즈 등 패션기업 대표 뷰티 브랜드와 함께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생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패션기업과 뷰티 전문기업들의 행보를 기사로 담았다.
1조를 눈 앞에 두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새롭게 변신한 대형 백화점 점포들의 현재를 짚고, 일본에 불고 있는 새로운 유통 트렌드도 전달하면서 그 외에도 풍성한 패션 시장의 정보를 전달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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