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파렌하이트, 카페 '다과상사'와 이색 협업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0.11.04 ∙ 조회수 6,444
Copy Link
신원(대표 박정주)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 남성복 파렌하이트가 아날로그 감성의 카페 ‘다과상사’와 손잡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과상사’는 옛날 사장님 의자, 복고풍 소품 등을 활용한 레트로 감성 인테리어와 특색있는 캐릭터 로고로 인싸들이 흔히 말하는 ‘인증샷 성지’로 부상하고 있는 커피숍이다.

커피와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종합다과세트 및 다과상사의 심볼 로고를 활용한 굿즈까지 두루 갖추며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싸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파렌하이트 x 다과상사’ 패키지는 다과상사의 개성 넘치는 심볼 로고를 활용한 기모 맨투맨 티셔츠, 양말, 커피 드립 백 세트로 구성됐다.

밀레니얼 세대에게 익숙한 구매 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16%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한 4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상진 파렌하이트는 총괄 이사는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영어 단어로 화씨온도를 의미하는 만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시는 커피의 따뜻한 온도 같은 마음을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에 가득 담아 준비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로 피로감을 느끼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파렌하이트 x 다과상사’ 협업 패키지를 선물해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보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신원 파렌하이트, 카페 '다과상사'와 이색 협업 680-Image




신원 파렌하이트, 카페 '다과상사'와 이색 협업 761-Image




신원 파렌하이트, 카페 '다과상사'와 이색 협업 842-Image




신원 파렌하이트, 카페 '다과상사'와 이색 협업 92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