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전 세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트렌비에서 한 번에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11.02 ∙ 조회수 4,016
Copy Link
올해 11월 27일, 2020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명품 구매 플랫폼 트렌비가 가장 먼저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축제의 포문을 연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예년과 비교해 온라인에 집중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여 보다 다양한 상품과 할인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렌비는 전 세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로보픽, 전 세계 모든 상품을 할인율과 최저가를 기준으로 큐레이팅 해 보여주는 세일스캐너, 최근 6개월 동안의 시세를 보여주는 시세스캐너 등 이번 2020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구축한 다양한 쇼핑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다 쉽고 편리하게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 외에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최대 90% 할인 혜택의 블프 클리어런스 기획전, LVMH그룹의 24S, 매치스패션, 하비니콜스 등 트렌비 공식 파트너들과의 블프 특별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트렌비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2020 블랙프라이데이는 더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 전 세계에 흩어진 다양한 상품과 세일 정보를 트렌비를 통해 한 번에 만나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거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렌비는 2017년 설립된 명품 구매 플랫폼으로 현재 월 250만 명이 이용 중일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고, 코로나19라는 전 세계적인 이슈에도 불구하고 최근 B 라운드 투자를 받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