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트렌비에서 한 번에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11.02 ∙ 조회수 4,016
Copy Link
올해 11월 27일, 2020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명품 구매 플랫폼 트렌비가 가장 먼저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축제의 포문을 연다.

전 세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트렌비에서 한 번에 84-Image




2020 블랙프라이데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예년과 비교해 온라인에 집중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여 보다 다양한 상품과 할인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렌비는 전 세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로보픽, 전 세계 모든 상품을 할인율과 최저가를 기준으로 큐레이팅 해 보여주는 세일스캐너, 최근 6개월 동안의 시세를 보여주는 시세스캐너 등 이번 2020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구축한 다양한 쇼핑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다 쉽고 편리하게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 외에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최대 90% 할인 혜택의 블프 클리어런스 기획전, LVMH그룹의 24S, 매치스패션, 하비니콜스 등 트렌비 공식 파트너들과의 블프 특별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트렌비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2020 블랙프라이데이는 더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 전 세계에 흩어진 다양한 상품과 세일 정보를 트렌비를 통해 한 번에 만나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거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렌비는 2017년 설립된 명품 구매 플랫폼으로 현재 월 250만 명이 이용 중일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고, 코로나19라는 전 세계적인 이슈에도 불구하고 최근 B 라운드 투자를 받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