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류준열과 3년 연속 모델 계약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10.26 ∙ 조회수 6,048
Copy Link
프리미엄 헤어, 바디 브랜드 다슈코리아가 2018년, 2019년에 이어 올해도 류준열과의 모델로서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다슈 측은 류준열의 패셔너블하고 트랜디함이 다슈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다슈는 지난 2년간 류준열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류준열과 다슈의 폭넓은 매력을 선보였고 이에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
이러한 성장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는 류준열의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다슈에서도 많은 이벤트와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다슈코리아 측은 “3년 연속 류준열을 뮤즈로서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류준열과 함께 더 다양하고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슈는 이전보다 류준열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비롯한 폭 넓은 행사를 자주 개최하여 류준열을 통한 다슈의 많은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관계자는 “지난 2년간 류준열을 모델로 발탁 후 다슈의 다양한 제품과 트랜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류준열과 함께 다슈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