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하이엔드 큐레이션관 '셀렉트' 론칭

hyohyo|20.09.21 ∙ 조회수 7,369
Copy Link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브랜드를 위한 큐레이션 서비스 '셀렉트'를 론칭했다. 셀렉트는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드는 전 세계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고 엄선해 소개하는 서비스다. 브랜드별 스토리는 감도 높은 콘셉트를 기반해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선보인다. 무신사 매거진,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무신사 공식 SNS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무신사 셀렉트에 입점한 브랜드는 바버, 엠씨엠, 폴로랄프로렌, 아페쎄, 살로몬라이프스타일, 앤더슨벨, 앤더슨벨포우먼, 이세, 타미힐피거 등 총 9개다. 향후 셀렉트 입점 브랜드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무신사는 셀렉트 오픈을 기념해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신사 셀렉트 입점 브랜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무신사 셀렉트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무신사 앱 홈 화면에 신설된 셀렉트 판과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무신사, 하이엔드 큐레이션관 '셀렉트' 론칭 543-Image




무신사, 하이엔드 큐레이션관 '셀렉트' 론칭 62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