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해결 위한 낫츠의 제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09.07 ∙ 조회수 4,824
Copy Link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마스크로 가린 피부 속 온도와 습도가 높아져 피부 내 피지 분비량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 속 높아진 습도가 세균 증식을 발생시키기도 한다. 마스크를 벗을 수도 없는 상황에, 이미 생기기 시작한 트러블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을 위해 낫츠가 응급 처치 방법을 제안했다.

STEP 1: 청결이 중요
코로나19 발생으로 청결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피부 컨디션을 위해서도 청결이 먼저다.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면 모공도 넓어지고 더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에 모공까지 확실하게 클렌징해야 한다. 오랜 시간 마스크 속 습기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라면 따갑거나 붉은 기가 생길 정도로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모공 속 각질, 피지 등의 노폐물을 지우기 위해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기보다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해결 위한 낫츠의 제안 495-Image




이를 위한 제품인 낫츠 28레미디 아크네포어 폼 클렌저는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미세하고 품부한 거품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피부 잔여물을 제거한다.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을 배제했고 민감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STEP 2: 저자극으로 스킨케어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해 깔끔한 클렌징을 했다면, 그에 맞는 저자극 스킨케어가 중요하다. 세안을 마친 후 말끔해진 피부에 그대로 닿는 제품이기에 성분을 제대로 따져보고 자극받은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순한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다.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해결 위한 낫츠의 제안 895-Image




낫츠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은 10년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피부 본래의 생기를 되찾아 주는 데 도움을 제공한다. 과다한 피지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해 맑고 청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할 정도로 순한 제품이다.

현재 낫츠에서는 마스크 트러블 해결을 위한 ‘100% 환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낫츠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사용해보고 피부와 맞지 않는다면 100%환불을 받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사용해 보시길 권한다”라고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