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스킨케어 '디플린', 블루 리페어 나이트크림 출시
합성 계면활성제가 없는, 합성 방부제도 없는, 합성 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디플린'은 착한 성분의 저자극 스킨케어 화장품으로서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고함량으로 가득 채워 출시됐다.
4주간의 피부 임상 실험을 거쳐 탄력개선 진정효과 피부광채의 효과를 확인받은 '디플린' 리페어나이트크림은 외부자극으로 부터 손상된 피부를 밤사이 집중 케어하며, 매일 아침 탄력있는 광채의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디플린 블루 리페어나이트크림은 여러 가공을 거치면서 손상될 수 있는 원료의 유효 성분들을 오일 보호막으로 감싸주어 제형안에 포함된 활성 물질을 더욱 안전하고 성분 그대로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준다.
피부에 존재하며 재생과 탄력의 열쇠인 표피생장인자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25세 이후 감소하기 시작해 20대 후반이면 50% 이상 감소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디플린의 피부특화 프리미엄 PTD-EGF는 세포독성 없이 안전하게 피부 속으로 침투되어 활성 물질을 전달하는 유일한 피부장볍 투과 기능의 EGF이다.
특히 정제수가 아닌 보습 성분을 더해 줄 프리미엄 다마스크 장미수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탄하게 채워준다. 프리미엄 장미수는 피부의 보습력을 부여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며, 건조함을 예방하고, 모공 수렴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를 갖는다.
또 디플린 블루 리페어나이트크림의 주요 성분중 호호바 시드오일은 비타민 E,B를 함유해 피부복구와 손상관리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 보습 유지와 피지 조절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그리고 구아이 아줄렌은 높은 흡수력과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 스트레스와 손상된 피부 완화 기능을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젤리피쉬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주성분으로 세포간 연결을 통해 피부와 근육을 받쳐 주는 기능을 담당, 천연 해양소재 콜라겐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흡수 및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은 연어의 정소에서 추출 가공한 DNA 조각으로, 우리 몸 속 조직의 재생과 염증 완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디플린 블루 리페어나이트크림이 출시와 함께 주목을 받는 이유는 30, 4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여성복 '시크헤라(www.chichera.co.kr)'가 모체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시크헤라는 2012년 출범, 자체 회원수 70만명에 연간 300억원(2018년 기준)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여성복 인터넷쇼핑몰 리딩컴퍼니로써 미씨 쇼핑몰중 주목받는 쇼핑몰이다. [ 패션비즈=이광주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