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2020 상반기 패션·쇼핑앱 이용자 순위 공개
hyohyo|20.07.23 ∙ 조회수 29,647
Copy Link
2020 상반기 국내 패션 전체 부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월간 사용자 수 (MAU) 순위가 공개됐다. 1위는 셀렙 마켓 모음 에이블리가 차지했고 2위는 지그재그, 3위는 무신사가 이름을 올렸다. 브랜디는 4순위로 기록됐고 단일 브랜드로는 유니클로가 유일하게 순위권에 들어 5위를 차지했다.
후순위로는 LF몰, 스타일쉐어, 이마트몰, 하프클럼, 룩핀 등이 줄을 이었다. 이번 자료는 모바일 빅데이터 전문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른 것으로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조사됐다.
2020년 상반기 패션 쇼핑앱 월 평균 사용자 수는 에이블리(137만4600명), 지그재그(134만9145명), 무신사(99만5426명), 브랜디(64만6667명), 유니클로(48만6374명), LFmall(47만2006명), 스타일쉐어 (40만2082명), 이랜드몰(25만9873명), 하프클럽(25만2496명), 룩핀(24만3423명)순이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후순위로는 LF몰, 스타일쉐어, 이마트몰, 하프클럼, 룩핀 등이 줄을 이었다. 이번 자료는 모바일 빅데이터 전문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른 것으로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조사됐다.
2020년 상반기 패션 쇼핑앱 월 평균 사용자 수는 에이블리(137만4600명), 지그재그(134만9145명), 무신사(99만5426명), 브랜디(64만6667명), 유니클로(48만6374명), LFmall(47만2006명), 스타일쉐어 (40만2082명), 이랜드몰(25만9873명), 하프클럽(25만2496명), 룩핀(24만3423명)순이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