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7.21 ∙ 조회수 5,803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키즈 SPA '탑텐키즈'가 키즈 SPA 브랜드 중 최초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7월 21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모바일 셀렉티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탑텐키즈는 이번 방송을 통해 단순히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공유하고 고객과 소통하는데 의미를 둔다. 쇼핑과 함께 패션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조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 탑텐키즈는 2020 F/W 리얼라이트 구스 경량 컬렉션과 발열내의 온에어 라인을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키즈 패션에 대한 정보와 시즌 스타일링 팁을 전달한다. 그 외 다양한 퀴즈 이벤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개발 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탑텐키즈는 이번 방송을 통해 단순히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공유하고 고객과 소통하는데 의미를 둔다. 쇼핑과 함께 패션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조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 탑텐키즈는 2020 F/W 리얼라이트 구스 경량 컬렉션과 발열내의 온에어 라인을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키즈 패션에 대한 정보와 시즌 스타일링 팁을 전달한다. 그 외 다양한 퀴즈 이벤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개발 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