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뷰티 아떼, 마스카라·브로우도 '비건'으로

haehae|20.07.20 ∙ 조회수 5,219
Copy Link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인증을 받은 마스카라와 브로우를 론칭했다. 아떼의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간인 프랑스의 ‘이브(EVE)’社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합성착색료로 쓰이는 타르계 색소 대신 안정성이 높은 무기 안료를 사용해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뭇잎 모양으로 생긴 아치형 ‘V-리프(leaf)’ 브러시가 속눈썹에 밀착되어 뿌리부터 힘있게 올려주며 볼륨감을 깨끗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물과 피지에 강한 필름막이 적용돼 오랜 시간 깔끔한 눈매를 지속시켜줄 뿐 아니라 옥수수, 밀, 콩 등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저분자 단백질이 포함되어 속눈썹의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한쪽에는 브로우 펜슬이, 반대쪽에는 브로우 마스카라가 내장된 투인원(2in1) 아이템으로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삼각 오토 펜슬을 활용해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마스카라의 삼각 브러시를 통해 자연스럽게 눈썹의 색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뭉침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흑미, 검은깨, 검정콩, 블랙베리가 혼합된 식물성 추출물이 포함돼 눈썹 모근 영양에 도움을 준다.

아떼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눈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며 "아떼는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핵심 전략 아이템을 출시해 아이 메이크업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떼는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 오전 10시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7ml)와 하이드라 수면팩(14ml)을 증정하며, 아이 메이크업 단품 구매 시에는 핑크 비타 클렌징 오일(20ml)과 핑크 비타 포밍 클렌저(20ml)로 구성된 클렌징 2종 미니 키트를 제공한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LF 뷰티 아떼, 마스카라·브로우도 '비건'으로 1174-Image





LF 뷰티 아떼, 마스카라·브로우도 '비건'으로 1258-Image





LF 뷰티 아떼, 마스카라·브로우도 '비건'으로 134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