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여성복 시크루즈, '히잡'으로 글로벌 진출

hyohyo|20.06.24 ∙ 조회수 8,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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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띠애34(대표 임재범)에서 전개하는 론칭 2년차 시크루즈의 성장세가 무섭다. 이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의 경우 하루 사이 2만장을 판매 하는 등 지난해 매출을 이미 지난 5월 말에 갈아 치웠다.

이 브랜드는 현재 지마켓, 옥션 등 종합몰과 소셜 위메프, 티몬 등 오픈마켓에 입점해 가성비를 중점으로 304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는 일주일 사이 10억 매출을 올리는 등 올해는 전년 대비 4배 이상의 외형 확대가 기대되는 상황.

올해는 자사몰을 론칭하고 홍콩, 말레이시아, 중국 등 해외 거래처와의 수주 확대로 한국의 패스트 패션을 세계 무대에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유력 기업과 협업해 무슬림 여성들을 위한 히잡 아이템도 내놓으며 니치 마켓도 공략한다.

임재범 몽띠에34 대표는 "내년까지 400억원대 상회하는 회사로 성장시켜 동남아 기반을 잡고 현재 진행중이 베트남 상장 의류 회사와의 협업 등 판로를 확대함으로서 코스닥 상장 등 큰 목표를 향해 전력 질주 하겠다"며 강한 의욕을 내비췄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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