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HANEL' 아이웨어, 6개월 안심무상교환 서비스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06.11 ∙ 조회수 4,110
Copy Link
해외 명품 선글라스 유통기업 리노아이엔티가 6월부터 온라인 쇼핑 플랫폼과 TV홈쇼핑을 통해 하우스 브랜드 'VHANEL'을 본격 런칭한다.
'VHANEL'은 하이퀄리티 전문 생산 거래처에서 사계절 생산과 분기별 신상품 출시를 목표로, 최대 가성비 X 최고 트랜디 디자인을 기본모토로 출시되었다.
SK스토아 TV홈쇼핑을 통해 런칭된 'VHANEL' 베타티타늄 안경테 시리즈는 약 9g의 초경량 무게와 탄성 복원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여기에 블루라이트 차단 청광렌즈까지 장착하여 런칭 첫 방송에서 성공적인 판매를 기록했다.
리노아이엔티 김동희 대표는 “신규 런칭되는 'VHANEL' 아이웨어는 멋스럽고 세련된 패션에 완성도를 높여줄 아이템으로 선글라스, 안경 외에도 도시적 감성에 발맞춘 고급 가죽 케이스를 구성했다. 또 'VHANEL' 선글라스와 안경을 구입한 모든 분들께 '6개월까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안심무상교환' 이라는 슈퍼게런티도 함께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6개월 안심무상교환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VHANEL 브랜드만의 특별 게런티로서 고객이 선글라스를 구매한 시점부터 6개월까지 깨지거나 스크레치, 구부러지는 등 어떠한 실수에도 제품당 1회 무상교환을 보장하는 서비스이다.
'VHANEL' 브랜드마케팅 관계자는 "이제 안경과 선글라스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서비스의 질이 한단계 높아져야 할 때"라고 전했다.
한편 리노아이엔티는 해외 명품 아이웨어를 수입/유통하는 기업으로 다년간 안경소재연구와 유통망 확장을 통해 우수한 기능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