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양산 브랜드 위크데이, 신제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05.21 ∙ 조회수 6,240
Copy Link
크리스탈워커(대표 정우석)의 우양산 브랜드 위크데이가 '펜슬핏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자외선 차단, 초경량 및 발수 기능 등 여름철에 필요한 각종 기능을 적용했다.
펜슬핏 콜렉션은 카본섬유살대 구조를 통해 178g의 초경량으로 제작되었으며 양산을 펼치고 접는 버튼이 없는 ‘버튼리스(button less)’ 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20ss에 선보이는 우양산은 파스텔톤 컬러와 그라데이션 배색으로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해준다. 암막기능을 통해 자외선을 99.9% 차단해주며, 발수코팅을 더해 여름철 우산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제품은 레몬엘로우, 핑크베이지 및 퍼플컬러로, 남성용 제품은 블루, 민트카모 및 블랙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위크데이 관계자는 "점점 더 길어지고 있는 여름철 날씨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매칭할 수 있는 암막양산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위크데이의 펜슬핏 콜렉션 신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