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수' 황정음 주연 JTBC 쌍갑포차 지원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5.20 ∙ 조회수 5,331
Copy Link

'에비수' 황정음 주연 JTBC 쌍갑포차 지원 3-Image



월비통상(대표 손주익)의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가 황정음, 육성재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를 제작지원한다.

에비수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동시에 남주 육성재와의 스타일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드라마 속 촬영장소 제공 및 주 · 조연 배우들의 의상 협찬 등 다양한 연출로 에비수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쌍갑포차는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황정음)과 순수청년 알바생(육성재)이 손님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드라마다. 오는 20일 수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한다.

쌍갑포차는 지금껏 드라마에서 접하지 못한 독특한 소재를 내세워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탄탄한 캐스팅, 신선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비수는 한국과 중국에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현대면세점 동대문점 등에 입점하여 면세점 사업을 확대 중이다. 이번 2020 S/S 시즌에는 키즈 라인도 확장하면서 명동 직영점 2층과 현대면세점 동대문점에 키즈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