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젝시믹스 맨즈' 론칭, 모델에 가수 김종국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남성 라인 '젝시믹스 맨즈'를 출시하고 모델에 가수 김종국을 발탁했다. 이번 남성 라인 론칭으로 그동안 쌓은 애슬레저 노하우와 기술력을 남성 액티브웨어 시장으로 확대하고 브랜드 파급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출시 소식과 함께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해외 시장 진출 기반을 닦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미와 남성미를 대표하는 연예인 김종국을 브랜드 얼굴로 발탁해 고퀄리티 기능성 라인인 젝시믹스 맨즈의 에너제틱한 이미지를 론칭 초반에 확실히 알릴 계획이다. 김종국은 평소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고 건강하면서도 반듯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어 브랜드와 시너지가 기대된다.
맨즈라인은 레깅스 뿐 아니라 반바지, 반팔 등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상하의 20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심볼 역시 젝시믹스 여성 로고와는 다른 각진 로고를 사용해 젝시믹스 맨즈만의 파워풀한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한국 남성에 잘 맞는 디자인 설계도 주목할 만 하다. 외국인 기준으로 제작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과 달리 국내 체형을 표준 삼아 입체적 패턴을 적용해 입었을 때 핏이 다르다고. 젝시믹스 여성 레깅스처럼 좀 더 길고 슬림한 하체를 연출해준다. 액티브웨어 전문 브랜드인 만큼 기능성도 뛰어나다. 체온 상승과 발열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해 통기성이 좋으면서도 가볍고 얇은 하이게이지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젝시믹스가 여성의 Y존이 드러나지 않아 히트를 쳤던 것과 마찬가지로, 젝시믹스 맨즈에서는 남성의 중심부가 드러나지 않는 세심한 제작 기법으로 오롯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상의도 마찬가지다. 얇은 티셔츠 착용 시 도드라지는 바스트 포인트 노출을 막을 수 있도록 했다. 상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이어 홍대, 가로수길,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젝시믹스는 여성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운동은 남녀 모두 즐기는 것이기에 오래전부터 철저한 체형 분석과 남성 취향을 반영한 맨즈라인 출시를 생각해왔다”며 “이번 젝시믹스 맨즈 공개를 기점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젝시믹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티브웨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스윔웨어, 액세서리 등 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 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남성을 위한 젝시믹스 맨즈 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정통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