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X 김참새 작가, 일러스트 컬렉션 선봬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5.04 ∙ 조회수 6,649
Copy Link
네파(대표 이선효)의 ‘네파키즈’가 첫 일러스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5월1일부터 화사한 컬러와 크레용 드로잉 기법으로 유명한 김참새 작가와 새로운 컬래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Like a child be free’라는 테마 아래 아이들이 더욱 아이답고 자유로운 삶을 살기를 소망하는 네파키즈와 김참새 작가의 마음을 담았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즐거운 여름 바캉스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 의류와 가방, 모자, 신발 등 용품 총 11개로 구성했다. 발랄하고 쾌할한 아이들의 감성을 담은 알록달록한 컬러는 물론 귀여운 캐릭터까지 어울렀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 키즈는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누구보다 잘이해하고 작품으로 표현해 줄 수 있는 아티스트로 김참새 작가를 선정, 감성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번 협업을 함께 진행했다. 밝고 건강한 아이들의 에너지를 일러스트와 컬러, 디자인으로 담아낸 이번 컬렉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참새 작가는 다수의 뮤지션 앨범 아트 디렉팅,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해왔다. 화사한 컬러와 마치 아이가 그린 듯한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한 귀여운 그림체가 그녀의 시그니처다. 아이들의 상상력이 담긴 듯한 자유로운 표현과 특유의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