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골스튜디오, 그래픽 아티스트 '옥근남'과 캡슐 컬렉션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0.05.04 ∙ 조회수 10,776
Copy Link
왁티(대표 강정훈)의 스트리트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 STUDIO)'가 핫한 그래픽 아티스트 '옥근남(OKEH)'과 컬래버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MADCATTOS FC'라는 이름의 이번 컬렉션은 골스튜디오의 2020 S/S 콘셉트인 '매드니스(MADNESS)'를 옥근남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상품으로 가득하다. 매드니스를 '삶의 치열함'으로 해석해 쓰레기통을 뒤져가며 하루하루 생존하는 길고양이를 다양한 그래픽으로 표현해 상품에 담았다.
길고양이의 목표(GOAL)는 하루를 살아내는 생존이며, 'MADNESS'는 생존을 위해 쓰레기 뒤지는 것조차 마다하지 않는 치열함이라고 표현한 것. 이 거리의 고양이들을 구단의 상징으로 삼아 태어난 가장 치열한 가상의 축구팀 MADCATTOS FC를 소개하는 것이 컬래버 캡슐 컬렉션의 스토리다. 치열한 하루를 보내는 길고양이로 이뤄진 이 구단은 치열한 일상을 마주하는 '평범한 우리'를 대표하는 축구팀으로 표현한 것이다.
골스튜디오와 그래픽 아티스트 옥간남의 협업 그래픽 컬렉션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골스튜디오 플래그십스토어와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골스튜디오 춘천점(신규오픈) 등 여러 오프라인 매장과 골스튜디오 자사몰, 무신사를 통해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