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모바일 메인으로 '뷰티' 카테고리 키워

whlee|20.04.16 ∙ 조회수 6,236
Copy Link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모바일 버전에 뷰티 관련 카테고리를 전면에 선보인다. 뷰티 관련 트렌드와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뷰티판'을 통해 여성고객의 구매력, 남성고객의 니즈를 확장시키겠다는 목표다.

무신사는 현재 250개 이상의 화장품 브랜드, 총 3500여개의 뷰티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남성 톤업 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 블랙몬스터, 방향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 등 1만~2만원대의 가성비 있는 아이템들이 높은 인기를 얻는 중이다.

뷰티 카테고리는 올해 1분기 기준으로 전년 대비 거래액 800% 이상 신장했으며 작년 무신사 전체 카테고리 중 거래액 성장률 1위를 달성했다.

이번 뷰티판 카테고리에서는 최신 뷰티 트렌드부터 메이크업·헤어 등의 다양한 뷰티 인기 상품과 신상품 소식, 유용한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뷰티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브랜드와의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이나 판매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또한 확대한다.

한편 무신사는 오픈을 기념해 뷰티 카테고리 전 상품을 최대 69%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는 블랙몬스터, 다슈, 비레디, 클리오,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뷰티 브랜드와 셀라피, 키르시 블렌딩 등 신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무신사, 모바일 메인으로 '뷰티' 카테고리 키워 65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