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호 후기 1위 레깅스 제품은?
42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다이어트 커뮤니티인 ‘씨씨앙’은 최근 국내 인기 브랜드 20개를 대상으로 스포츠 레깅스 선호도 조사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씨씨앙’은 2주에 한 번씩 다이어트에 관한 다양한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씨씨앙’에 따르면 스포츠 레깅스 브랜드 부문에서 ‘젝시믹스’가 전체 투표율의 24.17%를 기록하며 인기 브랜드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뒤이어 국내 레깅스 브랜드인 ‘안다르’(19.87%), ‘뮬라웨어’(13.13%)가 각각 2위와 3위로 집계됐다.
2015년 런칭과 함께 '레깅스 애슬레저' 열풍을 몰고 온 '젝시믹스'는 패턴부터 디자인, 원단까지 제품 퀄리티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자체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높은 제품 경쟁력에 SNS를 활용한 스피디한 마케팅 전략이 더해지면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팬덤이 형성되었고, 국내 요가복 시장을 이끄는 선두 기업으로 빠른 시간 내 성장했다.
올해 초에는 만원대 초저가 레깅스 ‘네오플렉시’ 제품을 출시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을제공하는 가성비 제품을 내놓아 레깅스 업계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운동입문자를 위한 저가라인 레깅스부터 전문가를 위한 고가라인 레깅스까지 다양한 제품 라이인업을 보유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젝시믹스는 소비자들의 신뢰로 브랜드 입지를 쌓아온 만큼 앞으로도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올해부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확장을 본격화해 나가며 글로벌 매출 비중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