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준 놋토코리아 대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02.28 ∙ 조회수 7,222
Copy Link
“ 손목시계를 간편하게 리폼하다 ”
유행은 빠르게 변화 하고 있는데 비해서 고급 패션소품을 시즌별로 새롭게 바꾼다는 것이 쉽지 만은 않다. 특히나 고가의 제품일수록 이러한 문제들은 더 심각해 지는데 유독 손목시계가 더욱 그러하다.
금반지도 오래 되면 식상해 지거나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반영시기키 위해 녹여서 새로운 반지로 재탄생을 시키곤 한다. 하지만 수십만원이 넘는 고급 시계와 같은 경우는 수명이 워낙 길다보니 한가지의 시계를 오랜 시간 유행이 변해도 그대로 인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커스텀 오더 전문 브랜드 '놋토(KNOT)'는 오래된 고급 시계의 스트랩 부분만 변화 시켜도 충분히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놋토 공식 수입원 아이벨 이정준 대표는 '놋토(KNOT)' 시계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한다.
◎ 놋토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인가요?
가장 큰 매력은 커스텀오더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손목시계의 헤드 부분과 스트랩 부분들을 자유롭게 조합하면 수만개의 새로운 조합들이 탄생하고, 이를 활용하면 전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손목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본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만든 제품들을 10만원대의 저가부터 부담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매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 커스텀오더는 무슨 의미인가요?
개인의 취향이나 본인 개성에 맞게 본인 시계를 선택 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예전에는 하나의 완제품으로 나왔다면 시계와 스트랩을 원하는 것으로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 스트랩만 구매 하는 경우도 많나요?
네, 그럼요. 일본 놋토 매장에서 구매하셧던 분들이 시계 부분은 그대로 두고 시계의 줄에 해당하는 스트랩만 새롭게 구매해서 교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계 헤드의 러그 사이즈가 18mm면 사실 다 맞다보니 타사 시계를 가지고 계실 때 스트랩만 교체 해서 사용 하시는 경우들도 종종 있습니다.
◎ 다른 손목시계 브랜드도 커스터마이징을 하는거 같던데요?
다른 손목시계 브랜드들도 헤더와 스트랩을 조합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체험’ 중심의 브랜드는 저희 밖에 없습니다.
놋토는 월등히 많은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하여 보다 폭넓고 재미있는 손목시계 조합 해보는 체험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커플들끼리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시계를 고르러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단순히 손목시계를 구매하려고 오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즐거운 체험을 선물하고자 하는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저희 놋토 시계입니다.
◎ 온라인 몰도 있다고 하던데요?
아직은 한국에 정식 론칭한지 얼마 안되다 보니 가로수길 매장 하나 뿐이라 오프라인으로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온라인 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로수길 매장과 동일하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체험 중심의 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
네이버에서 ‘놋토시계’를 검색하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 하시면 수만여가지의 다양한 나만의 손목시계를 조립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을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겁니다.
요즘 같이 쇼핑을 좋아하지만 어쩔 수 없이 집에 계시는 분들께 더없이 좋은 온라인 쇼핑 체험이 되실 거라 자부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