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이랜드 스파오, 일상 속 스포츠 '액티브 라인' 론칭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0.02.13 ∙ 조회수 4,144
Copy Link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스파오에서 일상 속 스포티즘을 표방한 ‘액티브 라인’을 론칭했다. ‘액티브 라인’은 최근 일상과 운동의 경계 없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높은 기능성보다는 가성비와 실용성, 패션성을 강조한 스포츠 아이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난 점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작년 F/W시즌부터 스파오의 메가숍 중심으로 일부 상품을 테스트로 전개해오다 올해 정식 라인으로 론칭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20개에 출시했다. 연내 40개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를 시작하는 액티브 라인은 전반적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약 4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했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 등 인도어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 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 등이 있다.
작년부터 테스트 거쳐 올해 20개 매장에 정식 출시
대표 상품인 ‘뒷지퍼 크롭 탑’은 시중에 있는 스포츠 브라보다 더 긴 기장으로 노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시리프리 하이웨스트 레깅스’는 봉제선이 없어 Y 라인을 커버하고 하이웨스트로 배를 감싸주어 운동 시 불편함이 없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액티브 라인 론칭에 스포츠웨어 10년 경력의 디자이너를 팀에 영입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스파오만의 패션성과 젊은 감성을 가미한 다양한 스포츠웨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파오 액티브 라인은 스포츠웨어뿐 아니라 조거 팬츠, 바람막이 등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상품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1만 9,900원에서 4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상품 정보는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작년 F/W시즌부터 스파오의 메가숍 중심으로 일부 상품을 테스트로 전개해오다 올해 정식 라인으로 론칭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20개에 출시했다. 연내 40개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를 시작하는 액티브 라인은 전반적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약 4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했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 등 인도어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 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 등이 있다.
작년부터 테스트 거쳐 올해 20개 매장에 정식 출시
대표 상품인 ‘뒷지퍼 크롭 탑’은 시중에 있는 스포츠 브라보다 더 긴 기장으로 노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시리프리 하이웨스트 레깅스’는 봉제선이 없어 Y 라인을 커버하고 하이웨스트로 배를 감싸주어 운동 시 불편함이 없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액티브 라인 론칭에 스포츠웨어 10년 경력의 디자이너를 팀에 영입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스파오만의 패션성과 젊은 감성을 가미한 다양한 스포츠웨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파오 액티브 라인은 스포츠웨어뿐 아니라 조거 팬츠, 바람막이 등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상품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1만 9,900원에서 4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상품 정보는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