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첫 한국 매장 론칭

haehae|20.02.13 ∙ 조회수 9,840
Copy Link
구찌 뷰티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장 내부는 거울, 핸드페인팅 질감의 옐로 톤 가구 배치 등 톡톡튀는 요소들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구찌 뷰티 매장은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써온 아름다움에 대한 선언문을 가장 이상적으로 구현한 공간을 추구한다. 이 곳에서는 구찌 향수와 새로운 구찌 메이크업 컬렉션이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고객들은 매장의 립 바(lip bar)에 디스플레이된 구찌 뷰티 라인의 네가지 포뮬러를 시도해 보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 구찌 뷰티 어드바이저의 조언을 받아 자신에게 어울리는 퍼스널라이즈드 룩(personalized look)을 제안받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구찌 뷰티의 럭셔리 향수 라인인 알케미스트 가든(Alchemist’s Garden) 역시 매장 내 향수 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7개의 오 드 퍼퓸(eaux de parfums)과 4개의 퍼퓸드 오일, 3개의 센티드 워터까지 갖췄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정식 오픈한 구찌 뷰티의 첫 매장에 이어, 2월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도 오픈했으며, 주력 유통 채널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구찌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첫 한국 매장 론칭 656-Image





구찌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첫 한국 매장 론칭 73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