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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즈 일라엘 2020 봄 화보 '생기발랄'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2.07 ∙ 조회수 5,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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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봄(대표 배수향)의 이탈리아 감성 아동복 브랜드 ‘일라엘’이 2020 봄 화보를 공개했다. 뉴트로 무드를 바탕으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생기발랄함을 표현했다. 테마는 크게 '80'S RAINBOW' '뉴트로' '60'S JACQUARD' 세 가지다.
'80'S RAINBOW'는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컬러로 화사한 느낌을 더했고, '뉴트로' 테마에서는 경쾌한 컬러를 원피스,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해 외출복에서 일상복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했다. 스페셜 테마로 제안한 '60'S JACQUARD' 테마에서는 아동복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자카드 원단으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멋을 한껏 드러냈다.
현재 일라엘은 13개 대리점을 포함, 총 25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월 롯데백화점 안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신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사몰을 비롯한 18개 외부 플랫폼에서 전개 중이다.
2020년 40개 매장 확장, 50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80'S RAINBOW'는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컬러로 화사한 느낌을 더했고, '뉴트로' 테마에서는 경쾌한 컬러를 원피스,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해 외출복에서 일상복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했다. 스페셜 테마로 제안한 '60'S JACQUARD' 테마에서는 아동복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자카드 원단으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멋을 한껏 드러냈다.
현재 일라엘은 13개 대리점을 포함, 총 25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월 롯데백화점 안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신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사몰을 비롯한 18개 외부 플랫폼에서 전개 중이다.
2020년 40개 매장 확장, 50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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