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O' 인플루언서 크루 러디칙스와 컬래버 팝업!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1.31 ∙ 조회수 6,979
Copy Link

'OCO' 인플루언서 크루 러디칙스와 컬래버 팝업! 3-Image



브랜드 셀렉트샵 OCO(대표 황규명)가 오는 주말인 2월 1일과 2일, 서울 연남동의 ‘연남장’에서 패션크루 러디칙스 (Ruddy Cheeks)와 팝업스토어 ‘OCO 빌리지 with 러디칙스’를 연다.

러디칙스는 1020세대 인플루언서 40여명이 모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패션 크루다. 그동안 여러 마켓들을 진행해 기부활동을 펼쳐 특히 10대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 ‘OCO 빌리지 with 러디칙스’는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장이자,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나이키, 파타고니아 등의 글로벌 브랜드, 국내 패션 브랜드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5인의 러디칙스 인플루언서 중 스탬프를 보유한 멤버찾기 게임 ‘러디칙스를 찾아라’, ‘러디칙스와의 포토타임’ 등을 통해 인플루언서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준비했다.

'OCO X 러디칙스' 에코백, 애플 에어팟 등 다양한 상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겨울 핫 아이템인 인스턴트서플라이(ISC) 숏패딩을 선착순으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OCO 관계자는 "이번 러디칙스와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OCO 빌리지 with 러디칙스’는 이번 주말에만 오픈하지만,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은 모두 OCO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OCO는 2019년 론칭해 급성장 중인 브랜드 셀렉트숍이다. 국내외 디자이너과 글로벌 브랜드 6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OCO' 인플루언서 크루 러디칙스와 컬래버 팝업! 97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