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누하스 아뜰리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0.01.01 ∙ 조회수 18,070
Copy Link
누하스(대표 김택)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누하스(NOUHAUS)가 글로벌 론칭을 알리며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복합 전시공간 ‘누하스 아뜰리에’를 오픈했다.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누하스 아뜰리에' 98-Image





누하스 아뜰리에는 ‘solacement, 위안을 찾아가는 여정’을 테마로 플라워 스튜디오 ‘아보리스타’와의 컬래버레이션해 꾸몄다. 이곳은 누구나 편하게 방문해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콘셉트로 잡아 일반에 개방되며 시즌별로 테마를 바꿀 것을 예고해 기대를 불러 모은다.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누하스 아뜰리에' 361-Image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누하스 아뜰리에' 444-Image





쇼룸 겸 체험관을 겸하는 누하스 아뜰리에는 이 회사 본사와 연구실도 함께 위치해 있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상품에 대한 체험과 설명을 동시에 들을 수 있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2층에서는 더티프리 가죽과 패브릭 등을 직접 만져 볼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론칭 첫 번째 컬렉션은 국내 수제작 원목 가구 브랜드 카레클린트와 협업해 클래식 · 모던 · 싱글 타입의 3가지 버전 상품을 선보였다. 각 상품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디자인성을 가미해 인테리어 가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누하스는 미국에 법인을 둔 기능성 디자인 쇼파 브랜드로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 스위스 · 뉴질랜드 · 호주 · 중동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0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누하스 아뜰리에' 112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