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F, 틱톡커 신동호·신사장·유링딩 패션 브랜드 론칭
기본 팔로워 150만 명이 넘는 국내 핫 틱톡커들의 패션 의류가 출시돼 화제다. 트랜쇼(공동대표 박민범 이종환)가 전개하는 ‘에스앤에프(SNF)’ 플랫폼은 1020세대의 잇 스트리트 스포츠 라이프 브랜드인 ‘에프씨엠엠(FCMM)’과 컬래버레이션 해 틱톡에서 유명한 신동호와 신사장, 유링딩의 후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신동호와 신사장은 ‘타이거&신(Tiger & Shin)’과 ‘장사신(Jangsa Shin)’으로, 유링딩은 ‘식스링(rrrrrring)’ 숍으로 자신들이 직접 큐레이션 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큐레이션 아이템은 본인들이 기획에 참여한 로고를 핸드메이드 자수로 처리해 디자인 감도를 높였다.
틱톡 대표 크리에이터들인 이들은 이번에 본인들이 직접 추천하는 각자의 유니크한 패션몰을 통해 ‘SNF’와의 첫 협업 제품인 클럽 에센셜 후드(Club essential hood)를 내놨다. 가슴 오른쪽에 틱톡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레터와 그레이의 신동호와 블루 신사장, 블랙 유링딩의 시그니처 컬러로 각자의 개성을 잘 표현했다.
기모 안감으로 따뜻한 착용감을, 소매 단과 후드 밑단에는 시보리가 들어 있어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했다. 정면 포켓에는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캐주얼 한 느낌을 더 한 아이템으로 코트나 재킷, 점퍼 등과 레이어드하면 더욱 유니크 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루즈 핏을 가미해 신동호는 라지(L)로, 신사장과 유링딩은 미들(M) 사이즈 1가지로 출시했다. 틱톡커의 개성이 담긴 캐릭터 자수는 완성된 상품에 숙련된 기술자가 도안을 따라 핸드메이드로 제작해 차별화했다.
이석기 ‘SNF’ 총괄 이사는 “인플루언서들은 자신의 취향을 반영해 제품을 직접 기획, 디자인하거나 큐레이션하고 팔로워들과 소통에만 집중하면 된다”면서 “이번 제품들은 마켓 테스트를 겸해 소량 출시로 제품 희소성을 더했다. 개성 넘치는 핫 틱톡커들의 굿즈를 일명 득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틱톡커 3인방 패션의 전체 디렉팅을 맞은 ‘SNF(Social Network Fashion & Fan Follower Fun etc.)’ 플랫폼은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 상에서 패션(Fashion)을 매개체로 해당 인플루언서들이 팬(Fan)이나 팔로워(Follower)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Fun) 것에 포커싱 해 다양한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관련 사이트 둘러 보기(신동호)
☞ 관련 사이트 둘러 보기(신사장)
☞ 관련 사이트 둘러 보기(유링딩)
<사진 설명: 상단은 좌측부터 하단은 위부터 틱톡 대표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신동호(shindongho_kr)와 신사장(shin_sajang93), 유링딩(yur2ruy)이 본인들이 직접 큐레이션 한 로고 후드 티셔츠를 입고 모델로 나서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맨 아래 동영상은 광고 및 제품 촬영 메이킹 필름.>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