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럭셔리 퍼 사바티에, 공식 온라인몰 오픈
whlee|19.12.16 ∙ 조회수 11,069
Copy Link
볼륨원(대표 최재영)의 모피 브랜드 사바티에가 자사 온라인몰을 구축했다. 온라인몰에는 램과 폭스트림, 울이 콤비된 이번 시즌 트렌드인 다양한 믹스 상품과 100만원대의 밍크 베스트, 울코트까지 준비돼 있다. 사바티에는 온라인 자사몰 첫 론칭을 기념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반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이언돌 인형을 선물한다.
쇼핑 카테고리는 신상품, 우먼, 액세서리, 남성, 키즈 부문으로 나뉘어 전개된다. 신상품과 우먼류에는 최근 이슈가 된 신상품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포진했다. 램콤비, 친칠라 등 사바티에의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머플러류 또한 의류보다는 리즈너블한 가격대로 구성해 온라인 판매율이 제일 좋은 라인업 중 하나다.
키즈는 사바티에의 히트 상품이었더 밍크 데님재킷의 아동용 버전으로 판매 중이며 램 재킷 , 패딩 등 남성을 위한 아이템도 온라인 상에서 판매한다.
최근 사바티에는 자사 온라인몰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활성화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정체되지 않고 보다 신선하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감성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다.
쇼핑 카테고리는 신상품, 우먼, 액세서리, 남성, 키즈 부문으로 나뉘어 전개된다. 신상품과 우먼류에는 최근 이슈가 된 신상품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포진했다. 램콤비, 친칠라 등 사바티에의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머플러류 또한 의류보다는 리즈너블한 가격대로 구성해 온라인 판매율이 제일 좋은 라인업 중 하나다.
키즈는 사바티에의 히트 상품이었더 밍크 데님재킷의 아동용 버전으로 판매 중이며 램 재킷 , 패딩 등 남성을 위한 아이템도 온라인 상에서 판매한다.
최근 사바티에는 자사 온라인몰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활성화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정체되지 않고 보다 신선하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감성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