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남성 '언코티드-247' 매출 690% 신장!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9.11.20 ∙ 조회수 8,053
Copy Link

블랭크, 남성 '언코티드-247' 매출 690% 신장! 3-Image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남성 웨어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이 론칭 후 1년 새 69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2018년 10월 론칭한 이 브랜드는 남성 기능성 속옷이라는 핵심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혀, 해외 대형 브랜드가 점유하고 있는 패션 언더웨어 시장에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언코티드-247은 ‘편안하고 쾌적한 24시간 7일’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핵심가치에 알맞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고 기능으로 솔루션을 제안한 것이 좋은 반응을 일으켰다. 남성 타깃 소비층은 물론 ‘남자친구 선물’로 여성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으며 누적판매수량으로 현재 35만 개를 돌파했다.

대표 상품인 ‘박서브리프 로라이즈’는 자체 개발한 247원단을 통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최상의 통기성을 구현했고 주요부위에는 전자파 완화원단을 덧대어 인체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했다.

‘드로즈 로라이즈 프로스티’는 빠른 수분 흡수와 건조기능으로 운동시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냉감원단을 사용해 즉각적인 시원함을 제공하며 원단을 겹치지 않게 박음질하는 ‘오드람프 봉제’방식으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지난 1년간 빠르게 성장한 언코티드-247은 패션과 기능의 균형을 유지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다. 내구성과 소취, 항균 기능을 강화한 언더웨어 라인업은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드로즈, 트렁크, 팬츠 등으로 단순 분류된 상품군을 운동, 데일리, 소프트라인 등 착용 상황과 특징에 맞게 재구성한다. 이와 함께 양말, 내의, 레깅스, 조깅팬츠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대해 남성 일상에 더욱 녹아들 계획이다.

이시우 언코티드-247 브랜드 디렉터는 “지난 1년간 언코티드-247은 남성 속옷의 새로운 선택지로 존재감을 드러냈고, 발란스팬츠로 신시장 진출에 대한 가능성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패션과 기능을 모두 꾀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속옷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랭크, 남성 '언코티드-247' 매출 690% 신장! 114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