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와 특별 협업

whlee|19.11.07 ∙ 조회수 71,016
Copy Link
지드래곤(권지용)의 제대 첫 복귀작이 된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 권지용만의 감성이 담긴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를 공개한 것. 나이키의 고유 심볼과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꽃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이번 컬래보 운동화는 패션 피플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정도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에어포스원은 총 세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화이트, 레드, 옐로 스우시(로고)로 구성했으며 레드는 국내 한정, 옐로 컬러는 지드래곤의 지인과 가족을 위해 만들어진 88켤레 한정판이다. 화이트 스우시로 구성한 공식 파라노이즈 발매일은 11월 23일이다.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이 지난 2016년 론칭한 아티스트형 스트리트 브랜드로, 평화를 상징하는 고유의 심볼이 유명하다. 샤넬, 알렉산더맥퀸 등 수많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앞다투어 초대하는 지드래곤인 만큼 그가 론칭한 브랜드에도 전세계적인 관심이 쏠렸다.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 외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대표 급 디렉터들이 함께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내놓는 상품마다 완판을 일으키고 있다.

스포츠 부동의 1위 브랜드 나이키와 마니아 시장의 넘버원 아이템 스니커즈라는 소재가 만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엄청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와 특별 협업 679-Image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와 특별 협업 76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