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X아모레퍼시픽, 여성장애인 지원

hyohyo|19.10.30 ∙ 조회수 3,669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올리비아로렌이 지난 28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아모레퍼시픽 부산지역본부와 함께 ‘아리따운 드림(Dream)’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6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여성장애인에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사회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 부산본부의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이다.

올리비아로렌은 이 행사에서 부산 지역 20~40대 여성장애인 40명에게 의류를 지원하며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극대화시키는데 동참했다. 특히 프로그램 중 ‘프로필 촬영’ 시간에는 참가자들이 올리비아로렌의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경험하며 부산지역 대표 관광지인 동백섬을 배경으로 자신감 있게 자신을 표현했다.

이 밖에 아모레퍼시픽 부산지역본부, 부산광역시장애인복지기관의 협력 아래 준비된 개별 맞춤형 메이크업 교육 및 문화 활동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레크레이션 및 마술, DJ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까지 더해져 행사에 참여한 여성장애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비아로렌은 그 동안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취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장애인들이 본연의 아름다움과 삶의 활력을 찾고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자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의미 있었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X아모레퍼시픽, 여성장애인 지원 68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