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머스 블랭크, 이번엔 'K팝 굿즈 플리마켓'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9.10.08 ∙ 조회수 12,685
Copy Link
화제의 미디어커머스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 이하 블랭크)이 이번엔 플리마켓에 도전한다. 올해 4월 설립한 블랭크의 자회사이자 여행사인 블랭크케이(대표 유석구)를 주축으로 10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K-POP 굿즈 플리마켓(이하 굿즈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특정 아이돌이나 품목에 제한 없이 모든 케이팝 아이돌의 굿즈와 애장품을 사고 팔 수 있는 공유의 장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개인 간 굿즈 거래 오프라인 행사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별도의 비용 없이 사전 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현재 1 · 2차 셀러모집에서 1200명의 셀러를 모집했고 당일 3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을 예상하고 있다.

굿즈 플리마켓은 마켓 뿐만 아니라 아이돌 공연 및 사인회, 이벤트, 커버댄스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축제로, 거래의 장을 넘어 케이팝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주는 장으로 기획했다.

블랭크케이(Blank.K) 관계자는 “이번 굿즈 플리마켓은 국내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K-POP 문화 축제가 될 것”이라며, “K-POP팬들의 대표적인 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K-POP 굿즈 플리마켓은 10월 20일(일)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미디어 커머스 블랭크, 이번엔 'K팝 굿즈 플리마켓' 71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