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 봉태규♡하시시박 부부와 고감도 화보 촬영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9.10.07 ∙ 조회수 6,848
Copy Link
빅스타아이엔지(대표 김대용)의 이모셔널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가 배우 봉태규와 고전적이면서 트렌디한 감성의 2019 F/W 광고 캠페인 ‘LASH, Special Moments’를 선보인다. 촬영은 봉태규의 부인이자 포토그래퍼인 하시시박이 맡아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배우 봉태규의 특별한 순간이 담긴 래쉬의 2019 F/W ‘래쉬, 스폐셜 모먼트’(LASH, Special Moments)는 클래식한 무드에 레트로한 감성을 더한 캠페인이다. 각 아이웨어 마다 다른 에피소드를 담아 한 편의 영화 같은 광고 캠페인을 완성했다.
래쉬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평소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배우 봉태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감각적인 시즌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월 21일~24일 까지 2019 F/W와 2020 S/S 신규 컬렉션 발표회를 통해 제품들을 선공개 한다.
래쉬 2019 F/W 컬렉션은 하금테 안경과 클래식한 아세테이트 안경 등으로 구성했으며, 복고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섬세한 메탈 장식이 특징이다.
래쉬(LASH)는 LOVE, ANGRY, SAD, HAPPY 네 가지 단어의 약자를 결합한 의미이다. 개인의 개성을 아이웨어라는 매개체를 통해 표현하고, 인간의 회로애락을 담은 아이웨어를 콘셉트로 한다. 2016년 론칭해 지금까지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배우 봉태규의 특별한 순간이 담긴 래쉬의 2019 F/W ‘래쉬, 스폐셜 모먼트’(LASH, Special Moments)는 클래식한 무드에 레트로한 감성을 더한 캠페인이다. 각 아이웨어 마다 다른 에피소드를 담아 한 편의 영화 같은 광고 캠페인을 완성했다.
래쉬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평소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배우 봉태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감각적인 시즌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월 21일~24일 까지 2019 F/W와 2020 S/S 신규 컬렉션 발표회를 통해 제품들을 선공개 한다.
래쉬 2019 F/W 컬렉션은 하금테 안경과 클래식한 아세테이트 안경 등으로 구성했으며, 복고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섬세한 메탈 장식이 특징이다.
래쉬(LASH)는 LOVE, ANGRY, SAD, HAPPY 네 가지 단어의 약자를 결합한 의미이다. 개인의 개성을 아이웨어라는 매개체를 통해 표현하고, 인간의 회로애락을 담은 아이웨어를 콘셉트로 한다. 2016년 론칭해 지금까지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