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K-WAY), 19FW 헤비다운 롱패딩 3종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9.10.02 ∙ 조회수 8,390
Copy Link
세계 최초로 바람막이를 출시한 브랜드이자 프랑스 기능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에서 19F/W 시즌 헤비 다운 롱 패딩 3종을 선보인다.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 선수단과 WH 승마단 공식 의류로 선정된 이 제품은 탁월한 방한, 방풍 기능과 초경량 소재로 아이스하키와 승마를 사랑하는 소비자에게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먼저 브라운 핑키쉬, 블랙, 브라운 올리버(Brown Pinkish, Black, Brown Oliva) 컬러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남녀 공용 롱 패딩 ‘오브리 헤비 써모 이글루(Aubry Heavy Thermo Igloo)’은 덕 다운 충전재(솜털 90:깃털 10)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이글루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감에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최고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비나 눈을 맞아도 스며들지 않아 급변하는 날씨에도 구애받지 않고, 양방향 지퍼로 긴 기장감에도 활동성에 지장이 없도록 디자인되었다.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헤비 다운 롱 패딩 2종도 입고 됐다. 동일한 이글루 패턴감의 ‘티파티 헤비 써모 이글루(Thiphanie Heavy Thermo Igloo)’ 제품은 방풍 및 통기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한 헤비 다운이다.
루즈한 오버 핏을 특징으로 덕 다운 충전재(솜털 90:깃털 10)와 제품 하단 사이드 부분 클립 버튼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까웨의 시그니처 벨트가 포함된 ‘아르멘 써모 소프트 더블(Armene Thermo Soft Double)’ 제품은 허리 곡선 라인을 부각시킨 여성스러운 롱 패딩으로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인다.
립스탑 소재로 스크래치 및 찢어짐에 강하며 방풍, 통기성이 우수하며 덕 다운 충전재(솜털 90:깃털 10)로 가볍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린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심플한 듯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까웨(K-WAY) 한국 공식 수입원은 ‘마케팅 비용을 줄여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패션 회사의 의무’라는 아이덴티티로 유럽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하이킹, 등산, 캠핑, 라이딩, 낚시, 골프, 서핑 등 여러 제품을 구매하지 말고 까웨 제품 하나로 충분하다는 #현명한소비자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모든 제품은 까웨(K-WAY) 공식 온라인 몰 및 가로수 프리미어 스토어, 삼청동 아울렛 스토어, 여의도 IFC몰 시티 아울렛 스토어,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판매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