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안양역점 X FC안양, 브랜드데이 진행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9.10.04 ∙ 조회수 6,043
Copy Link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안양역점이 프로축구 K리그 FC안양과 손잡고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FC안양은 오는 5일 오후 5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를 상대로 홈경기를 치르는데, 이날 엔터식스는 안양의 승리를 기원하며 안양의 축구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총 600만원 상당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하프타임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한다. 미니언즈 캐릭터 인형들과 FC안양 공식 마스코트 바티가 함께 포토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응원도구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엔터식스 공식 앱 가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친환경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는 작은 실천을 적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활용이 가능한 곡물텀블러를 증정하고, ‘6초를 잡아라’, ‘축구공 차기’ 게임 등을 통해 친환경 연필 세트, 머그컵, 고급 파우치, 5천원 상품교환권,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5일부터 6일까지 단 2일간 당일 경기 티켓을 소지하고 엔터식스 안양역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지하 1층, 4층, 7층 F&B 메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FC안양 선수들과 함께 입장할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 중이며, 승리의 스코어 추첨 댓글 이벤트를 통해 3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엔터식스는 지난 8월 30일 지하철 1호선 안양역사 내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 규모의 복합쇼핑몰을 오픈해 쇼핑부터 문화, 레저, 힐링, 맛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쇼퍼테인먼트 컨셉의 공간을 선보였다. 현재 안양역점,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상봉점, 띵거밸리, 강남점, 천호역점 등 8개점을 운영 중이다.

엔터식스 안양역점 X FC안양, 브랜드데이 진행 89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