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국내 상륙

hyohyo|19.09.30 ∙ 조회수 8,184
Copy Link
까르뱅, 발렌티노, 에트로, 쥬시꾸뛰르 등 프래그랜스 라인을 수입 전개하는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세계적인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조향한 아리아나그란데 프래그런스 라인을 론칭했다.

백만 장의 앨범을 판매해 멀티 플래티넘을 기록한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그녀의 첫 번째 향수 ‘아리 바이 아리아나 그란데’, TFF 어워즈 올해의 여성 향수 수상 이력의 ‘스위트 라이크 캔디’, ‘아리아나 그란데 클라우드 오데퍼퓸’ 총 3종이다.

특히 ‘아리아나 그란데 클라우드 오데퍼퓸’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블랙핑크 로제에게 직접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블랙핑크 로제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향수’라고 올린 구름 모양의 앙증맞은 향수가 바로 그것. 아리아나 그란데 클라우드 오데퍼퓸 역시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조향 디렉팅에 참여했으며 코코넛 향과 달콤한 밀키 향이 더해 생기와 따뜻함이 느껴진다.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는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 자신이라고 할 만큼 그녀와 닮아있다. 달콤하고 발랄하며, 동시에 따뜻하다. 그녀는 평소에 향수, 바디 스프레이, 바디 로션 등을 지니고 다닐 정도로 향 기 매니아로 알려져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디렉팅한 아리나 그란데 프래그런스는 오는 10월부터 전국 백화점 파퓸스 매장, 씨이오보떼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국내 상륙 71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