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리브랜딩 핵심은 '튠드 아이템'
mini|19.09.27 ∙ 조회수 4,516
Copy Link
지엔코(대표 지엔코)가 전개하는 티아이포맨이 리브랜딩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를 통해 워드 마크의 변화, 심벌의 탄생, 시그니처 컬러 네이비 등을 재정립한다. 이뿐 아니라 세련된 남자를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며 매 시즌 튠드 아이템을 내세울 방침이다.
튠드는 티아이포맨의 새로운 슬로건 튠드 아이디얼 (남자에게 이상적으로 조율된 브랜드에서 파생된 단어로 Eclectic (절충적인) 아이템이라는 개념적인 접근에 기반한 브랜드 DNA가 담긴 실용적이고 세련된 남자의 에센셜 아이템이다.
티아이포맨이 겨울 시즌 자신있게 선보이는 튠드 핸드 메이드 코트는 반더블 코트, C.P.O 자켓 코트, 후드 코트의 3가지 스타일로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부드럽고 포근한 터치감과 함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해군의 C.P.O(Chief Petty Officer) 정복 셔츠를 새롭게 재해석한 C.P.O 핸드메이드 코트는 튠드 코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캐주얼과 포멀의 무드를 넘나드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이번 시즌 티아이포맨은 기존 싱글 체스터 코트와는 다른 반더블 코트를 제안한다.
세미 오버 사이즈드 핏의 반 더블 스냅 여밈을 사용하여 좀 더 웨어러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 스타일은 튠트 코트 중 가장 캐주얼한 무드가 강한 후드 코트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과 함께 티아이포맨만의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핸드 메이드 코트와 함께 크루넥과 터틀넥으로 구성된 튠드 스웨터, 튠드 팬츠 스타일링을 올 겨울 남자의 에센셜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또한 튠드 매거진에 이어 이동형 갤러리인 튠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티아이포맨 컨셉 키워드인 리파인드 프라그마티스트 (Refined Pragmatist) 에 기반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남자를 위한 이동형 갤러리로 집기를 모듈화 해 공간에 따라 모듈을 합체 또는 분리한 실용적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이동하는 팝업 스토어 콘셉트이다. 튠드 팝업 스토어에는 튠드 상품은 물론 튠드 매거진, U.F.O 포토그라픽 전시를 함께 선보이며 티아이포맨 모델 김원중이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