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선봬

haehae|19.09.26 ∙ 조회수 10,283
Copy Link
올리브(대표 이진호)에서 전개하는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서양송악 진정 크림으로 가을 매출 견인에 나선다. 이 서양송악 추출물은 특허청으로부터 ‘아토피 피부염 완화, 피부 진정 화장료 조성물’로 인정을 받아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추출물은 일반 추출법을 통해 얻은 성분보다 우수한 염증 억제와 항산화 효능을 가진다. 이 외에도 자연에서 유래한 진정 원료들을 듬뿍 담았다. 바다의 이슬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한 로즈마리 잎 추출물,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은 서양송악의 진정 효과를 준다.

피부 보습템 3중 히알루론산도 빼놓을 수 없다. 분자량이 서로 다른 3중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촘촘하고 탄탄하게 수분을 공급해주어 메마른 피부에 겹겹이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급격하게 변한 날씨로 인해 피부 트러블과 건조 현상이 쉽게 일어나고 있다”며 “이에 특허청으로부터 진정효과를 인정 받은 서양송악 진정 크림이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밀크터치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선착순 50명에게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의 짝궁 물광앰플을 증정하며, 무료배송도 진행한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선봬 663-Image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선봬 74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