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코리아, 유노윤호와 '락다운' 캠페인
언더아머코리아(지사장 박성희)가 이번 시즌 아우터웨어 컬렉션 대표 아이템 ‘락다운(LOCKDOWN)’을 출시하고, 유노윤호와 함께 ‘유노락다운(U-KNOW LOCKDOWN)’ 캠페인을 진행한다. 언더아머는 이번 시즌 아우터웨어 캠페인 모델로 열정과 성실함의 아이콘인 유노윤호를 선정한 것을 반영해 캠페인명을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캠페인 시작을 알리면서 스타일링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 속 유노윤호는 락다운 등 아우터웨어를 중심으로 언더아머의 2019 F/'W 시즌 플리스, 후드, 레깅스 등을 착용해 애슬레저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열정 넘치는 유노윤호의 평소 이미지를 통해 언더아머만의 건강한 느낌과 다양한 스타일링을 트렌디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유노락다운 캠페인의 화보와 영상은 언더아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9월 19일에는 유노윤호 티저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이를 시작으로 유노윤호가 락다운을 착용하고 댄스나 농구를 하는 모습을 담은 액티비티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언더아머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김연경 선수도 특별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컬렉션 대표 상품인 락다운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웨어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 높다. 솜털과 깃털이 80:20의 비율로 이루어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풍성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겨울철 아우터웨어의 핵심이 되는 우모량이 450g으로 혹한기에도 견딜 수 있는 헤비급 다운에 해당한다. 발수 가공 처리된 패브릭으로 비나 눈을 맞아도 스며들지 않아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언더아머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롱패딩에서 숏다운까지 다양해지는 것을 반영해 2019 F/W 시즌 아우터웨어 컬렉션으로 락다운 뿐 아니라 롱 벤치 패딩, 롱 벤치 다운, 스포츠 스타일 다운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아우터 웨어를 출시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