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캠브리지멤버스, “그 시절 트렌치코트 찾습니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9.09.25 ∙ 조회수 7,190
Copy Link
코오롱FnC부문(COO 이규호)이 전개하는 정통 신사복 캠브리지멤버스가 80~90년대 트렌치코트를 찾는 ‘트렌치코트 스토리(Trench Coat Story)’를 진행한다.
트렌치 코트 스토리는 캠브리지멤버스가 80~90년대에 사용하던 BI(Brand Indentity, 브랜드 로고)가 있는 트렌치 코트 상품을 찾는 이벤트로서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열린다.
당시 로고는 캠브리지멤버스만의 고풍스러운 문장(紋章)과 함께 한글로 디자인된 로고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레트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로고가 있는 트렌치 코트를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올 F/W 신상품을 40% 할인해준다.
또한 가장 오래된 트렌치 코트를 가져온 고객 10명에게 F/W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캠브리지멤버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집한 헤리티지가 담긴 트렌치 코트를 고객들의 사연과 함께 서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0월 중 전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상우 캠브리지멤버스 브랜드 매니저는 “40년 전통의 캠브리지멤버스가 이번엔 고객들의 옷장 속에서 잠자고 있는 트렌치 코트를 찾는 것"이라며 "아버지가, 할아버지가 가장 멋쟁이 시절에 즐겨 입으셨던 트렌치 코트를 모아 전시하면서 시간이, 세대가 이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트렌치 코트 스토리는 캠브리지멤버스가 80~90년대에 사용하던 BI(Brand Indentity, 브랜드 로고)가 있는 트렌치 코트 상품을 찾는 이벤트로서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열린다.
당시 로고는 캠브리지멤버스만의 고풍스러운 문장(紋章)과 함께 한글로 디자인된 로고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레트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로고가 있는 트렌치 코트를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올 F/W 신상품을 40% 할인해준다.
또한 가장 오래된 트렌치 코트를 가져온 고객 10명에게 F/W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캠브리지멤버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집한 헤리티지가 담긴 트렌치 코트를 고객들의 사연과 함께 서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0월 중 전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상우 캠브리지멤버스 브랜드 매니저는 “40년 전통의 캠브리지멤버스가 이번엔 고객들의 옷장 속에서 잠자고 있는 트렌치 코트를 찾는 것"이라며 "아버지가, 할아버지가 가장 멋쟁이 시절에 즐겨 입으셨던 트렌치 코트를 모아 전시하면서 시간이, 세대가 이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